이사장인사말
이사장 이정찬입니다.
우리공단은 공공시설물의 효율적인 관리운영과 생활폐기물 청소사업을 통하여 시민여러분들께 쾌적한 환경을 제공하고자 2000년 7월 1일 안성시가 자본금 전액을 출자하여 설립한 지방공기업입니다.안성시시설관리공단 임직원은 “소통과 신뢰로 열린 경영을 선도하는 공기업”으로 거듭나기 위해 창의혁신, 시민감동, 소통신뢰, 안전제일의 핵심가치 달성을 위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첫째, 창의혁신입니다.
지속성장을 위한 성장동력 사업발굴, 재무건정성 개선, 혁신을 통한 사업성과 제고 등의 끊임없는 창의혁신을 이루어내고자 합니다. 둘째, 시민감동입니다.
시민과 함께하는 열린 기업으로서 주민참여 소통경영, 시민운영위원회 등의 활성화, ESG 경영실천, C/S 서비스 품질 제고 노력을 통하여 최고의 서비스 제공으로 시민의 행복에 적극 기여해야 하겠습니다. 셋째, 소통과 신뢰입니다.
소통과 공감의 조직문화를 형성하기 위해 합리적 성과관리 정착, 선진 노사 문화정착은 물론 “행복한 직장” 만들기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넷째, 안전제일입니다.
시민과 직원 모두가 안전한 환경의 조성을 위해 재난안전 경영시스템을 확립하고 사업장의 안전관리를 강화하여 무재해 사업장 구현에 더욱 세밀한 노력을 기울여 나가겠습니다. 우리 시설관리공단의 업무에 관한 미흡한 점이나 발전방향에 대한 좋은 의견을 남겨주시면 보완, 개선하여 발전하는 모습을 더 보여드리겠으며 항상 시민 여러분들을 먼저 생각하는 서비스 정신으로 공단 발전 및 더불어 사는 풍요로운 안성 건설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시민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사랑과 관심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사장 이정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