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고객센터>홍보자료>보도자료 게시글 상세 보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여름철 시원한 생수 나눔 이벤트 실시
- 작성자 기획예산팀 홍보담당자
- 등록일 2026-06-25(Thu)
- 조회 12
안성시시설관리공단, 안성시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여름철 시원한 생수 나눔 이벤트 실시
안성시시설관리공단(이사장 이정찬)에서 안성시시설관리공단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특별교통수단을 이용하는 고객과 보호자를 대상으로 「여름철 시원한 생수 나눔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 이벤트는 7월 1일 수요일부터 8월 31일 월요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차량을 이용하는 고객과 동승 보호자에게 시원한 생수를 제공해 여름철 이동 중 발생할 수 있는 불편을 덜고 보다 쾌적한 이동 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특히 생수 나눔 이벤트는 매년 이용 고객들로부터 높은 호응을 얻고 있는 행사로 센터는 올해에도 고객 만족도 향상과 폭염기 이동 편의 증진을 위해 해당 이벤트를 지속 추진하기로 했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는 장애인, 고령자 등 대중교통 이용에 어려움이 있는 교통약자의 이동 편의를 지원하는 기관으로 이번 생수 나눔 이벤트를 통해 단순한 이동 지원을 넘어 고객 중심의 따뜻한 서비스를 실천할 계획이다.
이정찬 이사장은 “매년 생수 나눔 이벤트에 대한 고객들의 호응이 매우 높아 올해도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무더위 속에서도 센터 차량을 이용하시는 고객과 보호자분들이 조금이나마 시원하고 편안하게 이동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교통약자의 안전하고 편리한 이동을 위해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다양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추진하겠다”고 밝혔다.
- 페이지 담당자 :
-
- 기획예산팀 070-8856-23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