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Facilities Management Corporation

열린경영

고객모니터

  • 본문 인쇄
  • sns 공유 리스트 열기
시민들의 적극적이며
능동적인 자발적 참여를 기대합니다.
안성시시설관리공단에서는 고객 여러분들의 폭넓은 의견을 통한 객관적 평가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만족 경영을 실현하고자 모니터제도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대상

  • 공단 시설을 정기, 수시로 이용하거나 고객서비스 실태를 파악하여 의견 등을 제시할 수 있는 고객

활동내용

  1. 공단 전사업장 고객서비스 관련사항 모니터링
  2. 공단 업무 개선을 위한 참신한 아이디어 제시
  3. 공단 고객 서비스 이행실태 및 전화응대 점검 참여 등
  4. 기타 공단 관리 시설에 관한 제반 의견 및 공단 발전 제언

참고사항

  • 고객 모니터는 매월 과제를 부여받게 되며 그중 현장을 방문하거나 전화를 이용하여 직접 서비스를 경험하고 평가하는 과제를 수행함
  • 매 분기 간담회에 참석하여 공단의 현안을 보고받고 평가하며, 공단의 각종 공식 행사에도 초청함
  • 공단에서 주최하는 고객서비스 관련 회의에 초청받아 경영진에게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실천하도록 요구함
  • 연속 3회 이상 모니터 활동 불참 시 강제 탈퇴 조치함
페이지 담당자 :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