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안성시시설관리공단 Facilities Management Corporation

열린경영

사업장별 이행표준

  • 본문 인쇄
  • sns 공유 리스트 열기

감사평가팀 서비스 이행표준

투명한 고객 행정 서비스 지원
  • 공단 홈페이지 내 『통합신고센터』를 설치하여 부정부패 발생 가능성을 사전에 방지하고 이를 기반으로 투명한 고객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금품수수 혹은 비리행위에 대한 신고를 해 주신 경우 해당 직원을 철저히 색출하여 문책 및 징계조치하고 그 결과를 통보해 드리겠습니다.
  • 고객의 알권리를 보장하고 행정의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하여 공단 경영 전반에 대한 각종 정보 및 통계자료를 지방공기업경영정보공개시스템 및 공단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고객이 요구할 시 공개대상에 대하여 3일 이내에 제공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모든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와 투명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고객께서는 직원들의 금품수수 혹은 비리행위 등에 대하여 통합신고센터로 신고를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경영기획팀 서비스 이행표준

질 높은 서비스 제공을 위한 외부 고객 지원
  • 효율적인 조직운영을 통하여 시민들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제안제도를 운영하여 내.외부 고객들의 다양한 제안을 청취하고 우수제안은 채택하여 사은 및 포상하겠습니다.
정보화 서비스
  • 고객의 의견과 요구를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모든 고객들에게 최고 품질의 정보서비스가 제공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정확한 자료와 최신의 콘텐츠가 제공되도록 하겠습니다. (Up Date/월 1회)
  • 정보시스템 유지관리에 만전을 기하며, 부득이한 사정으로 지연될 경우 사전에 알려드리고 양해를 구하겠습니다.
  • 홈페이지 등 정보화 매체를 통해 행정서비스 제공 및 고객의 정보 접근 기회 확대, 행정에 대한 알 권리 보장 등이 실현되도록 적극 추진하겠습니다.
  • 고객 상담 및 업무처리 중 인지한 고객의 인적사항 및 관련정보는 기밀사항으로 처리하여 유출되지 않도록 하겠으며, 특히 온라인에 의하여 처리되는 개인정보 보호를 위해 『공공기관의 개인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함으로써 고객의 권리와 이익을 보호하겠습니다. (분기/1회 점검)
전사적 사회공헌 활동
  • 사회적 약자를 보호하기 위한 봉사활동을 월/1회 이상 적극 실천하겠습니다.
  • 재해재난 긴급구호 사업 등의 사회적 공익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겠습니다.
  • 1사1촌, 자매결연 등을 통해 공단의 사회적 책임을 강화하고 사회양극화 해소 활동에 적극 참여하겠습니다.
청렴한 행정 서비스 지원
  • 서비스 이행표준이 잘 지켜지고 있는 지 연 2회 이상 점검하도록 하겠습니다.
  • 깨끗하고 투명한 회계질서 확립과 입찰.계약에 공정한 업무 처리를 위하여 전자입찰을 확대 운영하겠으며 윤리헌장과 행동강령 준수로 청렴하고 투명한 고객서비스를 구현하겠습니다.
  • 공단 홈페이지에 입찰정보의 공고 및 수의계약 내역 공개(수시)를 통하여 계약 집행이 투명하게 이루어지도록 하겠습니다.
  • 청렴계약제를 실시하고, 계약을 통해 완료된 공사 등의 대금은 청구일로부터 7일 이내에 지급함을 원칙으로 하겠습니다.
  • 복식부기회계제도 운영으로 재정운영상황을 보다 쉽고 투명하게 공개하여 재정 운영의 책임성과 효율성을 높이도록 하겠습니다.
내부고객 만족도 향상을 위한 내부고객 지원
  • 직원 맞춤형 복지제도 운영에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 직원의 능력개발과 성취도를 높이기 위하여 다양한 학습기회를 제공, 구성원의 전문화 및 고급화를 통해 시민들의 욕구 충족에 기여하겠습니다.
  • 공정하고 투명한 인사운영으로 직원들의 열심히 일하는 분위기 조성과 사기진작을 위하여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모든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와 투명한 행정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시설운영팀 서비스 이행표준

안전하고 편안한 문화체육시설을 제공
  • 공단의 각 시설물을 지역 주민의 편익에 기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 하여, 시민의 여유로운 삶의 질을 높이는 공간으로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각 시설물의 공연, 전시 및 체육행사 일정을 안내판, 홈페이지에 게시 하여 다수의 시민이 편리하게 문화.체육 생활을 영위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연 2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각 시설물 현관입구에 『고객 소리함』을 설치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민원을 수렴하고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해결하겠습니다.
  • 시설별로 유휴공간을 최대한 활용,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 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 내/외부에 대한 철저한 청결유지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항상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고객 요구를 반영한 시설 및 대관업무
  • 고객이 희망하는 대관일정을 최대한 반영하여 드리고 신청 시 작성방법과 이용방법에 대하여 친절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 시설 이용 전 전화 및 문자서비스 등을 통하여 고객의 대관일정에 이상 없음을 안내하여 드리고 이용하시는 시설물에 대하여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 협조하여 드리겠습니다.
  • 대관 시 사용요금에 대하여 정확히 설명하여 드리고 사용료 납부 시 영수증을 발급해 드리겠습니다.
  • 대관사용안내(대관시설 동일)
  • 대관상담
  • 사용요청 공문 및
    신청서 접수
  • 심의
  • 사용허가
  • 사용료 입금
    후 사용
체육시설 서비스 이행표준

안성맞춤종합운동장/안성맞춤실내체육관/안성맞춤소프트테니스구장/안성맞춤배드민턴구장 등

  • 스포츠와 문화가 공존하는 공간을 마련하여 다양한 볼거리 및 체험의 장으로 활용토록 하겠습니다.
  • 각종 행사 시 안전요원 및 진행요원을 경기장 내.외부에 항상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과 주차질서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체육시설의 주변 및 광장에 대해서는 매일 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주 경기장 내 관람석은 행사 개최 전/후 및 연 2회 이상 물청소를 실시하고 항상 청결을 유지하여 이용고객에게 불편이 없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장난 편의시설은 2일 이내에 정상 가동시키고 노후시설은 예산의 범위에서 15일 이내에 교체하겠습니다.(상시점검, 월/1회, 특별점검, 분기/1회)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모든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시민 여러분 모두가 이용하는 공공체육시설입니다. 모든 시설물을 내 것 처럼 아껴주시고 가져온 음식물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쓰레기는 지정된 분리수거함에 분리배출 하는 등 깨끗하게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시민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사용허가 조건이나 게시된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주류 및 화기는 반입할 수 없으며, 체육시설 내에서는 절대금연, 음주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5. 사용하는 시설물의 바닥과 비품 등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훼손하였을 경우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

사업운영팀 서비스 이행표준

최고의 서비스를 위한 체육시설 및 환경시설 제공
  • 공단의 각 시설물을 지역 주민의 편익에 기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여, 시민의 여유로운 삶의 질을 높이는 공간으로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연 2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각 시설물 입구에 『고객 소리함』을 설치하여 고객의 입장에서 민원을 수렴하고 고객의 욕구를 파악하여 해결하겠습니다.
  • 시설별로 유휴공간을 최대한 활용,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 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운영하고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 내.외부에 대한 철저한 청결유지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항상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국민체육센터 서비스 이행표준
  • 안전요원 및 직원을 항상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과 고객서비스 확립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국민체육센터 주변 및 시설에 대해서는 매일 2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 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국민의 건강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하고자 깨끗하고 편리하게 국 민체육센터를 이용할 수 있도록 정비하고, 매일 2회 이상 수질을 관리 (외부위탁수질검사매월1회)하여 법정기준치 이내의 깨끗한 수질을 유지 하겠습니다.
  • 고객 위주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구성하여 고객 편의제공과 누구나 편 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열린 국민체육센터 제공을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고장 난 시설은 2일 이내에 정상 가동시키고 노후시설은 예산의 범위에서 15일 이내에 교체하겠습니다.(상시점검, 월/1회, 특별점검, 분기/1회)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모든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시민 여러분 모두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입니다. 모든 시설물을 내 것 처럼 아껴주시고 가져온 음식물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쓰레기는 지정 된 분리수거함에 분리배출 하는 등 깨끗하게 사용하여 쾌적한 환경이 유지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시민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사용허가 조 건이나 게시된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주류 및 화기는 반입할 수 없으며, 체육시설 내에서는 절대금연, 음주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5. 사용하는 시설물의 바닥과 비품 등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야 하며 훼손하였을 경우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

고객맞춤팀 서비스 이행표준

쾌적한 환경조성을 통한 고객중심 서비스 제공
  • 공단의 각 시설물을 지역 주민의 편익에 기여할 수 있는 공간으로 운영하여, 시민의 여유로운 삶의 질을 높이는 공간으로 조성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객에게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연 4회 이상 친절교육을 실시하겠습니다.
  • 장애인 및 노약자 등 사회적 약자의 시설이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최대한의 편의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시설별로 유휴공간을 최대한 활용, 편의시설을 설치하여 고객이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겠습니다.
  • 시설물 안전관리를 위하여 분야별 안전 관리자 및 책임자를 지정, 일일점검 및 정기점검을 실시하여 체계적인 시설 안전 관리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시설 내.외부에 대한 철저한 청결유지를 통하여 고객들에게 항상 깨끗하고 쾌적한 시설을 제공해 드리겠습니다.
안성시 사계절썰매장 서비스 이행표준
  • 썰매장 내.외부에 안전요원 및 진행요원을 항상 배치하여 안전사고 예방확립에 최선을 다하겠 습니다.
  • 썰매장 및 주변 시설에 대해서는 매일 1회 이상 청소를 실시하여 쾌적한 환경을 제공토록 하겠습니다.
  • 다시 찾고 싶은 위락시설이 되도록 이용자의 편의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야외풀장 운영기간에는 매월 1회 이상 수질을 측정하고, 소독약품 투입과 정수기를 가동하여 법정기준치 이내의 깨끗한 수질을 항상 유지하겠습니다.
  • 시민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썰매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고장 난 편의시설은 2일 이내에 정상 가동시키고 노후시설은 예산의 범위에서 15일 이내에 교체하겠습니다.(상시점검, 월/1회, 특별점검, 분기/1회)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모든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시민 여러분 모두가 이용하는 공공시설입니다. 모든 시설물을 내 것 처럼 아껴주시고 가져온 음식물 등으로 인하여 발생된 쓰레기는 지 정된 분리수거함에 분리배출 하는 등 깨끗하게 사용하여 쾌적한 환 경이 유지 될 수 있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시민 여러분들의 안전을 위하여 다소 불편함이 있더라도 사용허가 조건이나 게시된 안전수칙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주류 및 화기는 반입할 수 없으며, 공공시설 내에서는 절대금연하여 주시고, 음주 후에는 입장이 제한됩니다.
  5. 사용하는 시설물의 바닥과 비품 등이 훼손 및 파손되지 않도록 주의하여 주시고 훼손 시 원상 복구하여야 합니다.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서비스 이행표준
  • 교통약자이동지원센터 활성화와 교통약자의 이동편의 증진에 노력하고 신속.정확한 배차가 되도록 노력하여 이용대기 시간을 최소화 하겠습니다.
  • 고객의 의견에 귀 기울이고 항상 존중하겠습니다. 직원의 친절 서비스 향상을 위해 매월 친절교육을 실시하여,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목적지까지 편안하게 모시겠습니다.
  • 주기적인 차량 점검과 내.외부청소로 언제나 쾌적한 상태로 운행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 차량내부 소독 및 청소 : 매일 1회
    • 차량정비의 날 지정 실시 : 매월 1회
  • 운전원은 항시 단정한 모습, 상냥한 응대 및 신속한 업무처리로 고객에게 신뢰를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모든 고객은 친절한 서비스와 편리한 시설물을 제공받을 수 있는 권리가 있으므로 때와 장소에 구애됨이 없이 적극적으로 권리를 행사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직원의 불친절한 행위, 난폭운전에 대해서는 반드시 말씀해 주시기 바랍니다.
  3. 고객님의 안전을 위하여 반드시 안전벨트를 착용하고 운전원 지시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4. 이용예약 시 선 예약한 타 고객으로 인해 이용이 불가하더라도 양해 부탁드립니다.
  5. 차량 이용 시 본인확인을 위하여 탑승 전 운전원에게 신분증을 제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이용 시 지정된 위치와 예약시간을 준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7. 차량공간이 한정되어 있는 만큼 휴대가 곤란한 짐을 가지고 이용할 수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안성맞춤캠핑장 서비스 이행표준
  • 안성맞춤 캠핑장을 이용하시는 모든 고객을 위해 캠핑장 및 주변환경을 언제나 청결하게 유지하고 시설의 주기적인 안전점검을 통해 안전사고 예방에 만전을 기하여 캠핑장 시설을 이용하시는 고객님께 불편함이 없도록 운영하겠습니다.
  • 고객 여가생활 향상에 기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여 캠핑장을 운영하겠습니다.
  • 안성맞춤캠핑장에서 제공한 서비스에 대하여 불친절.불만족을 느끼셨을 경우, 또한 개선해야 할 사항이 있다고 판단될 경우에는 적극적인 의견을 제시하여 주시면 3일 이내 처리하고 그 결과를 알려드리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본 캠핑장은 다수 고객이 이용하는 공공시설이므로 깨끗하게 사용하여 방문한 고객 모두가 쾌적한 환경에서 캠핑장을 이용 할 수 있도록 적극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캠핑장 이용 시 강풍, 호우, 폭설 등 천재지변으로 대피나 피난을 요하는 경우 반드시 운영 및 관리자 안내를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3. 취사 및 야영은 지정된 장소에서만 하여주시고, 화기 사용 시에는 반드시 자리를 지켜 화재예방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4. 캠핑장 내 애완동물은 출입을 금지합니다.(적발 시 강제퇴실 조치됩니다.)
  5. 캠핑장 구역 내에서 불꽃놀이 등 화재위험이 있는 물품은 반입이 금지 되어 있습니다.(적발 시 강제퇴실 조치됩니다.)
  6. 이용준수사항을 따르지 않아 공공질서를 문란하게 하는 경우, 이용에 제한을 받으실 수 있으므로 이점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안성시 추모공원 서비스 이행표준
  • 엄숙하고 숭고한 마음으로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빌고, 항상 유가족의 입장에서 생각하고 행동하겠습니다.
  • 건전한 장례문화 조성을 위해 규정요금 외에는 일체의 금품을 요구하지도 받지도 않겠습니다.
  • 정기적인 안전점검과 보수로 안전사고를 예방과 시설물 사용에 불편함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유족들이 불쾌하지 않도록 각별히 관심을 갖고 시설 내.외부의 쾌적한 환경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편리한 봉안, 추모환경 제공을 위해 365일 연중무휴 시설로 운영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안성시추모공원은 시민 모두의 귀중한 재산이므로 깨끗하고 소중하게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안성시추모공원은 고인을 마지막으로 모시는 엄숙하고 경건한 곳이므로 언제나 정중하고 예의바른 몸가짐을 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안성시추모공원 내 애완동물 출입을 금지합니다.
  4. 안치장소(봉안담, 잔디장, 수목장)에서는 술 포함 모든 음식물을 반입금지 합니다.
  5. 안성시추모공원 봉안과 관련하여 조례에 의한 할인혜택을 받으실 경우 관련증명서를 봉안 접수 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재활용사업팀 서비스 이행표준

생활자원회수센터 서비스 이행표준
  • 재활용사업의 활성화를 통해 자원순환을 극대화함으로써 저탄소 녹색성장에 적극 앞장서겠습니다.
  • 재활용이 가능한 쓰레기가 일반쓰레기로 처리되지 않도록 분리선별을 철저히 하겠습니다.
  • 재활용기반시설을 방문·견학하실 경우 재활용품 선별 및 자원화 과정 등을 친절하게 안내하고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재활용품 및 생활쓰레기의 분리배출을 생활화하고 쓰레기를 불법배출하거나 소각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2. 항상 환경을 생각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경안정화시설 서비스 이행표준
  • 환경시설이 시민들에게 꼭 필요한 시설임을 자랑스럽게 여기고, 친환 경시설로 다가설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정기적으로 사업장 내·외부 방역 및 소독 실시하여 악취 및 해충 발생을 사전에 방지함으로써 깨끗한 환경을 조성하는 데 노력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일회용품의 사용은 자제하여 주시고, 재활용품은 종류별로 묶거나 투명한 비닐봉투에 담아서 지정된 장소에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환경관리팀 서비스 이행표준

생활폐기물 수집운반 서비스 이행표준
  • 우리는 고객입장에서 우리의 청소환경을 생각하고 모든 시민이 만족하는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생활쓰레기는 종량제 규격봉투에 넣어 일정한 장소에 배출하면 최대한 고객의 불편이 없는 시간대에 수거하여 일상생활에 지장을 드리지 않도록 하겠으며, 수거 후 뒷정리를 철저히 하겠습니다.
  • 안성시가지 및 읍.면 소재지는 대로의 청소를 매일 실시하여 쾌적한 가로 환경을 조성하겠습니다.
  • 배출 된 쓰레기로 인해 시민들의 불편을 느끼지 않도록 안성시가지 및 읍.면 소재지는 1일 이내, 오지는 1주일 이내, 기타지역은 3일 이내에 처리하겠습니다.
  • 구역별로 생활쓰레기 수거 요일을 지정하고 이를 홍보하여 시민 불편을 최소화하는데 앞장서겠습니다.
  • 생활쓰레기 기동 처리반을 운영하여 방치 쓰레기 및 무단투기 쓰레기의 신속한 현장 확인과 수거처리로 쾌적한 생활환경을 조성토록 하겠습니다.
  • 고객께서 알 수 있도록 청소차량 실명제를 통하여 차량에 운전자의 성명을 부착하고, 청소차량을 1개월에 1회 이상 세차 실시하며, 침출수가 유출되지 않도록 항상 청결하게 운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쓰레기 불법 투기 및 재활용 내 일반쓰레기의 배출을 금지하여 주시 기 바랍니다.
  2. 음식물쓰레기의 수분을 최대한 제거한 후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깨진 유리류 및 날카로운 물질은 종이 등으로 여러 번 감싼 후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식당, 숙박시설, 상가 등에서 환경미화원을 사칭한 사기단이 금전을 요구하는 사기행위가 성행하니 주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종량제봉투 및 대형폐기물스티커 서비스 이행표준
  • 구입 신청을 하는 고객에게 친절하게 응대하며, 구입 방법 등을 자세히 설명하여 드리겠습니다.
  • 종량제물품을 주문 접수 시 반드시 주문 수량과 판매소를 확인하고 요일별 지정일에 정확히 공급하겠습니다.
  • 종량제물품 재고조사를 분기별 1회 실시하겠습니다.
  • 종량제물품의 파손 및 불량품 발견 시 신속하게 교환하여 고객의 불편이 없도록 하겠습니다.
  • 대금 징수 시에는 금액을 반복 확인하여 정확히 요금 정산하며, 영수증을 교부함으로써 이용고객에게 항상 신뢰감을 높일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신속하고 효율적인 배달시스템 구축을 위하여 『요일배달제』를 시행하오니 지정된 요일에 신속하게 물품을 수령할 수 있도록 적극적인 협조 부탁드립니다.
  2. 종량제물품 신청은 배송 전일 오전 11:00 이전까지 해주시기 바랍니다.
  3. 종량제물품은 안성시시설관리공단만이 보급·판매하고 있으니, 유사 물품의 유통 및 판매행위를 적발 시에는 관할 시청이나 공단 환경관리팀에 즉시 신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4.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조성을 위하여 쓰레기는 꼭 규격봉투에 담아 배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자원회수팀 서비스 이행표준

자원회수시설 서비스 이행표준
  • 소각설비 정기검사는 3년마다 1회, 다이옥신 배출가스 농도 측정은 연2 회 정기적으로 실시하여 깨끗한 환경을 만드는데 노력하겠습니다.
  • 대기오염물질 배출현황을 사업소 전광판에 게시하여 배출기준 초과여부 를 시민이 확인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질소산화물 등 5개 항목 : 5분마다 측정(소각장 전광판 게시)
    • 벤젠 외 21개 항목 : 2주마다 1회 이상 측정(공단 홈페이지 게시)
  • 정기적으로 보수작업을 시행하여 고객의 소중한 재산인 소각시설의 기능 유지와 수명연장을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 소각장에 반입되는 폐기물의 성상을 월 1회 이상 분석하여 소각공정 개선 자료로 활용하여 원활하고 안정적인 소각에 힘쓰겠습니다.
  • 소각장에서 발생되는 폐수는 물리·화학적 처리 후 법적 기준치 이내로 배출하겠습니다.
  • 지정된 쓰레기 외 불연성쓰레기, 재활용품과 환경오염을 발생시키는 물질 이 반입되지 않도록 철저히 감시하겠습니다. (주민감시원 폐기물 반입 시 상주)
고객님들께서 협조해 주실 사항
  1. 소각용 쓰레기 배출 시 소각용 규격봉투를 사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2. 재활용품 및 생활쓰레기의 분리배출을 생활화하고 불법으로 배출하거나 소각하지 말아주시기 바랍니다.
탭으로 돌아가기
페이지 만족도

이 페이지에서 제공하는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이동